PR CENTER

Various JFM’s news and stories.

Press Release

JFM news in the media.

[2016 Grand Prize for Innovative Korean Enterprises] Leading the field of testing equipment with high reliability and excellent technology
2020-08-26

[2016 대한민국 혁신기업인 대상]높은 신뢰도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시험장비 분야 선도 

2016-09-27 03:00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제이에프엠테크는 신뢰성 시험장비 전문 기업이다. 1990년 모기업인 ㈜제이에프엠이 설립된 이래 탁월한 품질의 국내외 기업의 신뢰성 시험장비를 국내 고객들에게 공급해오고 있다.


다양한 해외 선진 기술을 갖춘 환경 신뢰성 시험장비 및 기구신뢰성시험장비 업체와 한국 총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중국과 유럽(슬로바키아)에 해외 현지 법인을 설립해 해외 사업 거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한 전자 산업과 현대·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등의 자동차산업은 물론이고 석유화학, 건설, 중공업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을 포함해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로봇산업진흥원 등 국책연구기관과 대학들이 주요 고객이다.

 

제이에프엠테크가 국내 주요 기업들과 연구기관들이 찾는 이유는 우선 공급하는 제품들의 높은 신뢰도이다. 제이에프엠테크가 공급하는 신뢰성 시험장비들은 사용자의 시험 환경 및 목적에 따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하며 특수한 환경과 조건에서 정확한 값이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제이에프엠테크는 장비의 설치뿐 아니라 유지 및 보수까지 모든 과정을 자사 자체 기술과 인력으로 수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제이에프엠테크는 2011년 제조사인 ㈜제이에프엠엔지니어링을 설립해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의 신뢰성 시험장비를 국산화해 중견 종합상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출처 :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160926/80477533/1

request

Request

JFM will always provide the best quality and service for customer satisfaction.